본문 바로가기
it 관련 리뷰

미패드4 LTE 실사용 후기 및 리뷰 정보 !

by 백천 2021. 4. 20.
728x90

 

 

안녕하세요~티스토리 첫 리뷰 글입니다. 제가 직접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 미 패드 4 LTE 제품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. 구매내역이 1년간 기록되는 거라 조회가 안되어서 그때 남겼던 포토 상품평을 내역으로 인증해서 보여드립니다~1년 7개월간 사용한 제품이고 장, 단점을 이야기해보겠습니다 ㅎㅎ

 

◈ 구입 당시 포토리뷰 남긴 사진 ◈

 

미패드4 상품평

 

 

◈ 현재도 사용 중인 인증 ◈

미패드4 잠금화면

 

 

2019년 9월에 구입하여 오늘 2021년 4월 20일까지 사용 중인 미 패드 4입니다. 미 패드 4 (MI PAD4) LTE 64GB 제품으로 구입하였고 LTE로 구입하게 된 이유는 내비게이션으로 사용을 해보려고 그랬는데.. 한 번도 내비게이션으로 사용을 못해봤습니다..ㅎㅎ그리고 데이터 쉐어링으로 유심을 하나 더 구입하여 본 폰에 사용 중인 데이터를 같이 나눠서 사용이 가능한 기능이 있더라고요?그런데 이것도 집에서만 사용하는 거라 필요성을 못 느껴서 아직 데이터 쉐어링도 사용을 못해봤습니다.

 

 

미패드4 사양

 

 

미 패드 4의 사양을 알아볼까요? 미 패드 4는 스냅드래곤660을 사용하고 있는데요.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옵션 타협을 해서 플레이하면 할만하더라고요ㅎㅎ연막탄이 마구마구 뿌려진 곳은 프레임 드롭이 발생합니다 ㅠㅠ

 

그리고 제가 RPG 게임을 좋아하는데요~검은 사막 모바일 (검은 사막 M)을 플레이하고 있는데 아주 잘 플레이돼서 만족합니다 :) PC에서 앱플레이어로 (저는 LD앱 플레이어 사용합니다.) 수동으로 좀 해줘야 하는 부분을 전~부 하고 나서 편하게 자동사냥(자사)을 켜 두고 있습니다.

 

사양 이야기를 하려다가 갑자기 게임 이야기를 조금 했네요 ㅎㅎ본론으로 다시 돌아와서 ! 미 패드 4는 해상도 1920 X 1200 유튜브나 넷플릭스 등 시청할 때 조금 위, 아래가 잘려서 보이긴 하는데 원래 휴대폰으로 보던 저에게는 엄청 큰 화면이었습니다. 배터리 용량은 6000mAh로 꽤 오랫동안 유튜브, 넷플릭스를 시청 가능합니다.

 

RAM(램)은 4GB로 제가 사용하는 게임, 영상 시청 정도는 괜찮은 성능이었습니다. 물론 배틀그라운드를 풀옵션으로 하는 건 무리가 있는 성능입니다ㅎㅎ화면 사이즈(size)는 8인치이고 생각보다 8인치도 크더라고요. 휴대폰으로 유튜브, 넷플릭스 보다가 8인치 화면으로 보니까 너무 좋았습니다. 카메라 사양은.. 음 뭐 태블릿으로 사진 찍으러 돌아다니는 게 아니니 패스하도록 하죠..ㅎㅎ룸 같은 경우는 안정화 eu룸 10.1 사용 중입니다. 사양은 이 정도 되겠습니다.

 

이제 제가 사용하면서 좋았던 점이나 그러한 것들 이어나가 볼게요~제가 미 패드 4로 주로 하는 건 유튜브, 넷플릭스, rpg게임입니다. 일단 유튜브~! 유튜브를 볼 때 8인치 화면으로 보니까 아주 좋더라고요. 기존에 휴대폰으로 볼 때는(약 6인치) 약간 눈이 아프고 그랬는데요. 미 패드 4를 구입하고서는 조금 멀리서도 충분히 보이니 눈이 좀 덜 피곤하더라고요.

 

그리고 넷플릭스도 유튜브 볼 때와 똑같이 눈이 좀 덜 피곤하고 약간 아쉬운 점은 위, 아래가 살~짝 잘려서 보인다는 거? 그래도 이 정도 가격대에 요 정도면 충분히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~

 

rpg게임은 검은 사막 모바일을 하고 있는데요. 방향키를 움직인다던지 해야 될게 많은 그런 것들은

PC 앱 플레이어로 전부 하고 나서~미 패드 4로 다시 켠 다음에 자동사냥(자사) 돌려두고 분할화면을 만들어서 누워서 유튜브, 넷플릭스(영화, 드라마)를 시청하다가 잡니다ㅎㅎ 20만 원대의 태블릿으로 이 정도의 가성비를 보여주는 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. 그래서 1년 7개월가량 계속 사용해왔던 것 같습니다.

 

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좋은 태블릿을 구입하시고 싶으신 분에게 추천하고요. 제가 구입한 건 8인치 모델인데 좀 더 큰 화면 모델을 원하시면 10인치짜리인 미 패드 4 플러스(PLUS) 모델로 구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ㅎㅎ가성비 좋은 미 패드 4 LTE 제품 리뷰 및 실사용 후기 정보였습니다.

댓글